뷰티트렌드 프로그램, 여배우 다이어트비법 소개
뷰티트렌드 프로그램, 여배우 다이어트비법 소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02.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 '트렌트위미', ‘꽃과나무다이어트’
이미지제공=꽃과나무
이미지제공=꽃과나무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지난 5일 설날에 방송된 KBS JOY의 새로운 뷰티트렌드 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TREND WITH ME)"에서 여배우 남보라의 일상이 셀프카메라를 통해 소개되었다.

방송에서 여배우 남보라는 외출 준비, 학원 등원 등 일상 생활을 노출시킨 가운데 다이어트 컨설팅을 받고 다이어트 음료를 마시는 모습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여배우 남보라가  보여준 제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꽃과나무진이다.

이 다이어트음료의 브랜드 ‘꽃과나무’는 현대인들의 살찌는 식습관, 운동습관, 생활습관 등을 개선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코치의 컨설팅에 따라 목적에 맞는 제품을 안내하고 있다.

꽃과나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HCA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외 10가지 한방재료와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성분을 갖춘 다이어트 음료를 하루 2번 마시고 1:1 다이어트코치와의 코칭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꽃과나무진(기본)을 비롯해 꽃과나무강(단기간), 꽃과나무미(유지어터) 등 총 4가지로 다이어트 목적과 목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며 "제품만이 아니라 의지를 다잡아줄 전담 다이어트코치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은 안전성은 입증되었더라도 섭취 시 개별 체질에 맞는 성분인지 확인하고 섭취법을 지킬 필요가 있다. 또한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서는 자신의 체형에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서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이 권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