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건강한 식문화 캠페인송 ‘아이누리송’ 공개
CJ프레시웨이, 건강한 식문화 캠페인송 ‘아이누리송’ 공개
  • 김동일 기자
  • 승인 2019.02.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진아 참여...어린이 가창 버전·반주 버전도
'아이누리송' 가사
'아이누리송' 가사

[대한급식신문=김동일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18일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식문화 캠페인송인 ‘아이누리송’을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누리송은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 등 총 3절로 구성됐다.

아이누리송은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인 만큼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 전담 영양사들의 감수를 거쳐 탄생했다.

아이누리송 작사·작곡에는 K팝스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참여했다. 이진아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엔딩송과 EBS 로고송 목소리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가수로 알려져 있다.

아이누리송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아 가창 버전 이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함께 제작됐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유아기는 음식에 대한 선호, 식사 예절 등 기본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것이 평소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누리송과 연계된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食)문화를 접하고 몸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