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눈 건강 영양제 신제품 출시
유유제약, 눈 건강 영양제 신제품 출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02.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유제약
사진제공=유유제약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유유제약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를 새로이 출시했다. 루테인만 포함된 기존의 눈 영양제 추천 제품들과 달리 건조한 눈 개선을 돕는 오메가3,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한 베타카로틴 및 비타민E, 셀렌, 아연을 주성분으로 했다.

루테인 성분은 눈의 망막 및 황반의 구성 성분으로 꾸준히 섭취 시 황반변성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체내에서 자체 생성되지 않아 눈에 좋은 음식이나 루테인 추천 영양제를 통해 외부로부터의 섭취가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눈물층 보호막의 주요 성분인 오메가3는 눈물샘 분비가 줄어드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루테인과 마찬가지로 오메가3 역시 인체내 합성이 불가능해 외부 섭취해야하는 영양소이다.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는 최신 기술의 rTG형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어 체내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으며 50도 미만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원료를 추출하는 저온초임계추출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오메가3의 산패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눈영양제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눈 건강에 집중된 주원료 외에도 눈 피로 증상을 관리해주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 히알루론산 및 열일곱 가지의 유기농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면서 “8가지 무합성 부형제 제품으로 화학적인 첨가물을 꺼리는 이들이 먹기 좋은 눈건강 영양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