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MOU 체결
아워홈,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MOU 체결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9.06.1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지리산수, 협회 공식 생수 지정으로 소믈리에대회 등서 활용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회장 고재윤)와 아워홈 지리산수를 협회 공식 생수로 지정하는 MOU를 맺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경희대학교에서 진행한 조인식에는 아워홈 이영민 식품영업부문장과 고재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아워홈 지리산수는 협회가 주최하는 소믈리에 경기대회와 워터 소믈리에 자격검정 블라인드 테이스팅에 활용된다. 또한 협회와 MOU가 체결된 전국 각 대학교 와인, 워터, 티 마스터 소믈리에 전문가 과정에 교육재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는 전세계 60개국의 회원국을 가진 국제소믈리에협회(ASI, Association of Sommelier International)의 한국을 대표하는 단체이다.

고재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장은 “이번 MOU를 계기로 국내 대표 생수 브랜드인 지리산수를 협회 공식 생수로 지정하고, 다양한 행사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며 “품질 좋은 생수와 호텔-식음료 산업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워홈 이영민 식품영업부문장은 “지리산수가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맛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