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9
[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9
  • 편집팀
  • 승인 2010.06.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제주의 건강함을 식탁 위로...


사회복지법인 평화의 마을은 제주 최초 식육가공 HACCP, ISO22000을 인증 받았으며 식품안전품질경영시스템으로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는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햄, 소시지 등 육가공 제품을 생산한다. 제주도가 품질을 인증한 J마크를 획득하였으며 특히 청정 제주산 냉장 돼지고기와 신선한 제주의 야채를 가지고 만들어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차별화된 맛을 위해 천연허브로 염지하고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하였으며 안전한 먹을거리를 생산하기 위해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無방무제, 無색소, 無인공조미료, 無아질산나트륩, 無증량제를 고집하며 생산하고 있다.

문 의_064-794-6277 / www.peacevil.org

다년간 경험을 통한 완벽한 식기세척 실현


프라임은 다년간의경험과 신기술을 바탕으로 완벽한 세척성능을 자랑하는 식기세척기 전문제조 기업이다. 프라임에서 자랑하는 전자동 식기세척기는 컵, 접시, 식판 등의 세척물이 자동으로 구분되어 세척, 헹굼 과정을 거쳐 살균, 소독이 되는 시스템이다. 다양한 제품의 모델과 원활한 A/S로 학교, 병원, 호텔 등 단체급식소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라임은 공간이 협소하거나 좁은 곳에서도 원활히 설치 ∙ 사용될 수 있도록 공간에 따라 T자형, L자형, ㄷ자형 등 설치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사용 에너지도 종류에 따라 가스식, 전기식으로 준비되어 있다.
문 의_032-446-8171 / www.primewash.com

친환경 무공해 소독수를 만드는 기업


(주)디엔디전자는 1996년 국내 최초로 물과 소금, 전기를 이용해 친환경 무공해 소독수를 자동 생산하는 살균소독수생성기 '나오크린'을 개발했다. 이후 2006년에 국내 최초로 무공해 소독수에 의해 손 세정을 할 수 있는 손 위생관리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2009년에는 국내 최초로 조리장, 작업장 등의 바닥 청소를 무공해 소독수로 고압으로 살균, 세정할 수 있는 '나오크린-S'를 개발하여 전국의 초, 중, 고등학교에 공급하는 등 철저한 위생이 요구되는 곳에 약품의 사용에 따른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디엔디전자는 실내의 환경 공해를 최소화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목표 아래 국민에게 신뢰 받는 기업, 국민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기업. 국민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문 의_031-424-0100 / www.dnde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