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포체인지 ‘어린이 식생활 교육 워크숍’ 참가자 모집
푸드포체인지 ‘어린이 식생활 교육 워크숍’ 참가자 모집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10.1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사)푸드포체인지(대표 노민영)에서 오는 1일에 진행되는 ‘푸룻(FROOT) 워크숍’ 참가자 40명을 모집한다.

푸룻(FROOT) 워크숍은 서울혁신파크에서 진행된다. 초등학생 대상의 식생활 강사, 텃밭 교육강사 등 해당 교육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푸룻(FROOT)은 ‘푸릇푸릇’함을 의미함과 동시에 음식(FOOD)+근원(ROOT)의 합성어로 ‘음식의 근원’ 이라는 뜻이다. 푸룻 워크숍은 학교 텃밭 교육에 접목할 수 있는 음식 인문사회교육과 요리교육 프로그램 활용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에게 음식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호기심과 흥미를 높여 건강한 식습관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워크숍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은 푸릇 교육 및 매뉴얼 활용법을 소개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교육 주제별 체험 워크숍이 진행될 예정이다.

푸드포체인지 노민영 대표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전달하는 식생활 교육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있도록 워크숍을 개최하게 됐다”며 “바른 먹거리 교육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