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맘카페와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
경기도주식회사, 맘카페와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9.12.02 15: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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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 소비촉진 캠페인 영상 제작 및 온라인 캠페인 추진

[대한급식신문=정지미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맘카페와 함께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돼지 사육 농가를 돕기 위해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일 유튜브 채널 ‘맘이간다’를 통해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캠페인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프로그램 ‘팬텀싱어’로 이름을 알린, 가수 오세웅 씨가 출연, 세간에 잘못 알려진 아프리카돼지열병(ASF)에 대한 오해를 풀고 한돈의 안전함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뒀다.

특히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지난 4월 경기도주식회사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 MOU’를 맺은 7개 지역 맘카페(일산아지매, 수원맘모여라, 분당.판교.위례따라잡기, 인천맘소중한인연, 김포한아름, 안산시흥맘모여라, 파주를사랑하는엄마들의모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석훈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와 맘카페가 국내 한돈농가 살리기를 위해 힙을 합친 것”이라며 “이번 한돈 소비촉진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대한 오해를 종식시키고, 돼지 사육 농가에 작은 힘이라도 더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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