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드엠파이어,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9.12.0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 전복장 비빔밥 등 총 4종 선봬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자사 컨세션 브랜드 푸드엠파이어에서 ‘겨울 집밥 한상’을 콘셉트로 겨울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하고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연시 가족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집밥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 ▲고구마 듬뿍 올린 치즈 왕 돈까스 ▲전복장 비빔밥 ▲얼큰 민물새우 수제비탕까지 총 4종이다.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은 엄마가 차려주는 구수한 한상을 재현했다. 소고기와 두부를 듬뿍 넣고 보글보글 끓여낸 된장찌개와 푹 익어 입맛 돋우는 묵은지 지짐을 함께 차려내 맛과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다.

‘고구마 듬뿍 올린 치즈 왕 돈까스’는 아빠가 만들어주는 특식을 표현했다. 치즈돈까스에 고구마 무스를 푸짐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식감을 살렸다. 피망, 파프리카, 옥수수 등을 곁들여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전복장 비빔밥’과 ‘얼큰 민물새우 수제비탕’은 할머니의 손맛을 담아냈다. ‘전복장 비빔밥’은 바닷가에 사는 할머니가 만들어줄 법한 영양만점 전복장을 하얀 쌀밥과 함께 비벼 먹기 좋도록 한 그릇에 구성했다. ‘얼큰 민물 새우 수제비탕’은 민물 메기와 새우가 들어가 시원하고 얼큰한 육수가 일품이며 수제 양념장으로 감칠 맛이 뛰어나다.

아워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도록 집밥같은 정성과 맛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올 한 해 아워홈 외식 매장을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