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성형외과 선택부터 신중하게
가슴성형, 성형외과 선택부터 신중하게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12.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일부 여성들이 가슴성형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다. 크기에만 관심을 두는 것이 아닌 변화 이후 자연스럽고 전반적으로 균형이 이뤄지기는 바라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자연히 보형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외과 전문의들은 가슴성형시 촉감이 자연스러우면서 본인의 체형에 맞는 가슴을 원한다면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를 추천했다. 내부 충전겔과 외피 모두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보형물로 가슴둘레에 비교적 제약을 받지 않고 볼륨감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실제 가슴과 비교하면 인공적이지 않은 느낌의 결과를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했다. 

기존 미국 멘토사에서 1150개의 보형물 제작연구를 통해 탄생한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는 필링 충전겔 형태의 제품이다. 기존 보형물 형태 제품의 유지력과 내구성을 향상시켜 미국 FDA 인증을 받았다.

특히 스무스형, 마이크로텍스쳐형 두 가지 타입과 다양한 사이즈가 나와 있어 가슴둘레가 작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부산 서면 하늘성형외과의원 김성호 원장은 ”개인별로 가슴성형 방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시술 경험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사전에 상담을 받고 나서 보형물 및 가슴성형에 대해 판단해야 한다“며 ”또한 마취통증의학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응급 의료 장비를 갖춘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사후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체크해보는 것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만큼 시술 이후의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