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명절선물전 주요 참여기관] 제주산 청정 제품, 선물전에서 만난다
[설맞이 명절선물전 주요 참여기관] 제주산 청정 제품, 선물전에서 만난다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9.12.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산학융합원, 편의성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 선봬

[대한급식신문=정지미 기자] (사)제주산학융합원은 현장 밀착형 산학융합 교육을 운영하며, 공동 기술개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산학협력을 보다 활성화시키기 위해 2017년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산업체의 수요를 반영해 지원하고 있다. 

또한 근로자 평생학습, 현장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중소기업 역량강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운영하여 우수인력 양성, 기술개발 및 정보 공유를 활성화시키며 제주지역 발전 사업의 고도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주요 추진사업으로는 기업 성장단계를 분석해 수요를 반영해 연구개발, 국내외 전시회 참가, 마케팅, 컨설팅, 직무역량 강화 교육 등의 기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설맞이 명절선물전에는 제주지역의 농축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2차 가공품 생산업체 등 제주도의 우수 및 유망기업을 선별하여 식품기업의 새로운 트렌드와 유통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도록 주식회사 제주가온 등 9개 업체를 지원한다.

특히 (사)제주산학융합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발맞춰 생산된 제품을 전시해 잠재고객들과의 접촉을 비롯한 홍보 및 매출 성장도 기대하고 있다.

(사)제주산학융합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제주도내 기업들은 제주산 청정원료를 활용하여 만든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며 “다양한 세트 구성 외에도 선물의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우수한 제품들이 다량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시장에서 눈과 입으로 제주도의 우수한 제품을 먼저 즐기면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