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프랜차이즈 사이트 오픈 3개월 업계 톱5 랭크…관련 정보 총 망라
GO프랜차이즈 사이트 오픈 3개월 업계 톱5 랭크…관련 정보 총 망라
  • 편집팀
  • 승인 2010.09.0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활성화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창업희망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포털사이트가 등장했다.
지난 4월 오픈해 석 달 만에 국내 프랜차이즈정보 사이트 톱 5에 랭크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든 ‘GO프랜차이즈’(이하 GOFC)는 예비창업자에게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프랜차이즈 본부 및 관련기관·협력회사 등이 홍보와 소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창업자와 프랜차이즈 본부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GOFC는 국내 2,400여개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기본정보를 창업자가 보기 쉽고, 찾기 쉽도록 외식업·유통서비스업 등 프랜차이즈 전 업종을 38개 업종으로 세부 분류하고 있다. 이와함께 브랜드 비교분석 직접 검색기능을 강화해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창업 소요비용, 가맹점수 각 체인본부가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일정은 물론 국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일정과 소식, 여러 기관에서 주관하는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박람회 정보, 다양한 창업관련 교육정보, 창업관련도서 및 해외 프랜차이즈 관련 자료 등의 프랜차이즈 관련 정보를 한 곳에서 총 망라해 접할 수 있다는 것이 GOFC 포털사이트의 인기 비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