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도 자기계발… 리프테라로 리프팅 시술받는 '업글인간'
피부도 자기계발… 리프테라로 리프팅 시술받는 '업글인간'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2.1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2020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업글인간’이 주목 받고 있다. 업글인간은 단순한 성공이 아닌 성장을 추구하며, 타인과의 경쟁보다 ‘어제보다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는 자기계발형 인간을 의미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외모 관리 또한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나를 이끌어낼 수 있는 관리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안티에이징과 미백에 효과적인 화장품, 마사지 등 홈케어는 물론 보다 확실한 관리와 근본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을 위해 피부과 시술을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피부 속 탄력을 회복시켜 피부 처짐과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리프팅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레이저 리프팅 시술 사이에서 최근에는 체계적으로 피부 노화 상태를 분석하고 보다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리프테라리프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 레이저리프팅에 비해 피부 겉면에 손상을 줄여 통증과 자극이 적으며, LINE과 PEN의 듀얼조사 방식을 통해 빠르고 연속된 조사가 가능해 시술 시간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PEN 타입은 굴곡진 부위도 꼼꼼하게 할 수 있다는 점과 직관적인 방식으로 진행돼 리프테라가격까지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시술이 비교적 간편하면서도 부작용이 적어서 부담이 덜하며 바쁜 생활 중에서도 비교적 쉽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턱선에도 효과가 있어 V라인을 원하는 사람들도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다만, 시술 전 반드시 해당 리프팅에 대한 경험과 폭넓은 지식을 갖춘 피부과 전문 의료진과 상담 및 진단을 거쳐야 하며, 자신의 상태에 맞는 적절한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