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머스, 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와 MOU 체결
푸드머스, 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와 MOU 체결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2.17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자재 및 식단 공급 등 제휴 통한 공동발전 시너지 효과 기대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는 17일 유아교육기업 ㈜교원위즈(대표 장동하)와 ‘바른먹거리 공급 및 상호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푸드머스가  교원위즈와 바른먹거리 공급 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풀무원푸드머스는 단체급식 대표 브랜드인 ‘풀스키친’과 영유아 전문브랜드 ‘풀스키즈’를 운영하고 있는 식자재 유통기업이며, 교원위즈가 운영하는 ‘위즈아일랜드’는 다양한 감성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유아 놀이학교다.

이날 체결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최완식 Kids 수도권 영업부장과 교원위즈 김정남 위즈사업팀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풀무원푸드머스는 교원위즈가 운영하는 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 직영점과 가맹점에 자사와 ‘올가홀푸드’ 친환경 식자재를 공급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유아 전문식단’도 구성해 제공하게 된다.

이외에도 양사는 ▲상호 제휴 제안을 통한 공동발전 업무 추진 ▲양사 간 합의가 이루어진 공동 사업 진행 등을 이행하기로 했다.

풀무원푸드머스 ND(New Development)팀 문일 담당자는 “국내 키즈 식자재 시장을 리딩하는 풀무원푸드머스와 국내 유아 감성놀이 교육 리딩 기업인 교원위즈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서로 강점을 살려 어린이들의 건강 및 영양과 교육에 이바지하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