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렵한 v라인과 팔자주름제거 원한다면, 녹는실 리프팅
날렵한 v라인과 팔자주름제거 원한다면, 녹는실 리프팅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3.05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아한의원 강남본점 장석원 대표원장
로아한의원 강남본점 장석원 대표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사람이 풍기는 이미지는 얼굴형에 따라서 크게 영향을 받는다. 둥글둥글한 얼굴형은 귀여운 느낌을 주고 약간 각진 턱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기도 한다. 그렇지만 본인의 턱라인이 살로 인해 가려진 경우라면 외적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20대가 되면서 피부노화가 조금씩 시작되어 30대 이후에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양상을 보이기 때문에 늘어나는 턱살, 팔자주름 등에 대한 걱정이 늘기 마련이다.

보통 대표적인 노화의 양상 중 하나가 피부 탄력 저하와 얼굴에 나타나는 주름이라고 할 수 있다. 갸름했던 V라인 턱선이 무너지고 늘어지면서 U자형으로 변형되고 눈가주름,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이 깊게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노화가 시작되면서 빠르게 진행되고 잘 드러나는 부위인 얼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많다.

이러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즉, 피부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의료기기를 사용하는 방법, 녹는 실을 이용한 실리프팅, 안면거상 등 다양한 방법에 눈길을 주고 있고, 이러한 방법들의 각각의 회복기간이나 비용 혹은 효과 등에서 장단점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실리프팅은 비교적 비용부담이 덜하고 회복기간에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로아한의원 강남본점 장석원 대표원장은 “실리프팅은 노화현상으로 인한 피부탄력 저하, 얼굴주름, 볼살처짐현상이 심해지는 것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의료용실을 통해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고정시켜줘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있는 동안얼굴을 만들 수 있다. 팔자주름리프팅 등 노화로 인한 다양한 고민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그중에서도 V라인 코그리프팅의 경우 의료용 리프팅 실을 통해서 피부를 끄어 당겨 라인을 교정해줄 수 있다. 이때 사용되는 코그실은 프레스펀칭 방식으로 찍어낸 양방향 돌기를 가지고 있으며 돌기가 있는 실을 골막에 걸어 당기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를 즉각적으로 본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 때 사용되는 코그실은 녹는실로 1~2년 간에 걸쳐서 서서히 조직에 흡수되어 사라지지만, 증가된 콜라겐으로 인해서 탄력이 유지된다. 특히, 볼륨과 탄력을 잃은 얼굴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주변 조직의 활성화를 촉진시켜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강화하고 볼륨을 회복할 수 있다.”고 한다.

장석원 대표원장은 “코그실리프팅을 통해서 강력한 몰딩방식으로 턱밑살을 올려붙여 이중턱을 개선하여 V라인 효과를 만들어 주고 팔자주름이나 얼굴주름 등을 개선할 수 있다. 이렇게 주입된 녹는 실은 조직 증식을 유도하여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기에 피부탄력 개선, 피부톤이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실리프팅은 피부절개가 없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붓기, 멍이 거의 없으며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또한 개인차가 있겠지만 통증도 거의 없는 편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이 있으신 분들이라도 실리프팅을 통해서 동안얼굴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