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종아리 보톡스, 아름다운 다리 라인에 도움 될 수도
3D 종아리 보톡스, 아름다운 다리 라인에 도움 될 수도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3.10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스파 닥터에이미 클리닉 손은미 원장
메디컬스파 닥터에이미 클리닉 손은미 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아름다운 몸매의 기준 중 가장 관심을 두는 부위는 어디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엉덩이에서 시작되어 허벅지, 종아리, 발목까지 이어지는 다리 라인을 꼽는다. 이처럼 매끈하고 건강한 다리 라인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 1순위로, 지속적인 시간 투자를 통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종아리는 평소 자주 움직이는 부위로 일반적인 운동 또는 식단 관리로는 관리가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피로 물질이 종아리에 누적돼 혈액순환 기능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심해지면서 발목 라인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중요한 관리 항목이기도 하다.

전체적으로 살이 많아 다이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거나, 상체는 날씬한데 특정 부위에 지방이 과도하거나, 다이어트 후 근육형 종아리를 가지고 있거나, 선천적으로 발목이 두꺼워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여성들의 경우 종아리 보톡스를 찾기도 하는데 이 같은 방법에는 정확한 상담과 전문의의 관리가 필요하다.

아름다운 명품 다리 라인과 종아리, 발목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여러 시술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이 중 종아리 종결자라고 불리는 3D 종아리 보톡스 시술은 종아리의 앞, 옆, 뒤, 가자미근까지 관리가 가능한 시술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시술은 일반적인 종아리 보톡스와는 다르며, 다리 라인 전반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도 있다.

평소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여성들을 위해 종아리 근육과 셀룰라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원데이 입체 종아리 관리는 지방 파괴 레이저만으로 어려운 셀룰라이트를 파괴하고, 비만 주사로 분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같은 방법은 바디 슬리밍은 물론 독일산 제오민 보톡스로 내성 없는 성분을 통해 지속성 높은 시술로도 알려져 있다. 

메디컬스파 닥터에이미 클리닉 손은미 원장은 “종아리 보톡스와 같은 시술은 개인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하고 충분한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