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특급호텔 셰프의 런치박스와 함께 떠나세요”
“올 가을, 특급호텔 셰프의 런치박스와 함께 떠나세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10.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출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야외 피크닉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 (La Petite Partie)’를 선보인다. ‘라 쁘띠 파티 (La Petite Partie)’는 불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으로 가정에서의 홈파 티나 사무실 회식 또는 야외 피크닉용 세트 메뉴로 특급호텔 전문 셰프가 조리한 고급 요리 를 집이나 회사, 야외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라 쁘띠 파티 (La Petite Partie)’는 파티의 성격과 목적에 따라 세가지 종류의 세트 메 뉴 옵션을 제공한다.
가족 소풍, 생일 파티, 집들이 등에 적합한 세트 A 패밀리 (Family)는 ‘그린 샐러드와 발사믹 드레싱’ ‘고구마와 감자샐러드’ ‘햄과 야채 샌드위치’ ‘햄을 곁들인 야채 볶음밥’ ‘칠리소스의 닭가슴살 구이’ ‘데리야끼 소스의 연어 뱃살’ 등 여 섯 가지 메뉴로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었다. 세트 B 오피스 (Office)는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런치 미팅, 야식 파티, 간단한 회식 등에 적합 한 메뉴로 ‘그린 샐러드와 요거트 드레싱’ ‘고구마와 감자 샐러드’ ‘시금치와 연어 샌 드위치’ ‘닭고기를 곁들인 야채 볶음밥’ ‘쇠고기 야채 볶음밥 ‘ ‘팔보채’ 등으로 구 성하여 성인 입맛에 맞추었다. 세트 C 어린이 (Children)은 ‘그린 샐러드와 요거트 드레 싱’ ‘토마토와 게살 샌드위치’ ‘베이컨을 곁들인 야채 볶음밥’ ‘쇠고기 미니버거’ ‘토마토 스파게티’ ‘닭다리 튀김과 미니롤’ 등 어린이들이 특별히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하여 아이들의 소풍, 생일 파티 메뉴로 제격이다. ‘라 쁘띠 파티 (La Petite Partie)’ 세트 메뉴는 건강식 메뉴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저염도로 조리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 30분전에 조리하여 전달되며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되며 각각의 음식을 담을 큰 용기, 음식 담을 집 게, 개인용 접시, 포크, 나이프, 스푼, 컵, 냅킨 등 모든 식기 도구까지 제공되어 별도 준비 없이 즉석 파티가 가능하다.
‘라 쁘티 파티 (La Petite Partie)’는 문 고객이 원하는 날짜 최소 3일전에는 주문해야 하며, 고객이 업장(델리)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