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라인 얼굴형 위한 녹는 실리프팅,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해야
브이라인 얼굴형 위한 녹는 실리프팅,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해야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3.2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클리닉의 정성문 원장
하루클리닉의 정성문 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누군가를 처음 만날 때에 첫인상이 중요한 만큼 어떤 이미지인지가 더욱 중요하게 된다. 전체적으로 동그란 얼굴형인지 각진 얼굴인지 또한 갸름한 얼굴형인지에 따라서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좀 더 긍정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게 된다.

그러나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 심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노화현상이 더욱 빠르게 진행될 수 있어 꾸준한 관리와 함께 더욱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게 된다. 이러한 다양한 이유들로 인하여 더욱 큰 인기를 끌게 된 것이 바로 실리프팅이다. 실리프팅은 실리프팅 종류에 따라서 유지 기간이나 효과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이전에 리프팅 실 종류를 결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녹는 실을 이용한 녹는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을 이용하여 처진 볼살과 턱살 등을 원하는 방향으로 끌어올려 주어 동안 이미지를 완성하고 더욱 갸름한 브이라인 얼굴형 완성이 가능하여 수술에 대한 단점을 크게 줄일 수 있어 더욱 긍정적으로 다가온다.

하루클리닉의 정성문 원장은 “실리프팅을 통해서 처진 피부를 더욱 탱탱하고 탄력 있게 변화시켜 줄 수 있으며 또한 잔 주름에서부터 깊은 주름에 이르기까지 개선이 가능하다는 부분들이 큰 장점이다. 또한 매끄러운 브이라인 얼굴형까지 완성할 수 있어 더욱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주어 더욱 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만족스러운 결과는 어떤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며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기술력을 갖춘 의료진을 정확하게 알고 선택하여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