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사후관리와 체계적인 시술이 진행되는지 고려해야
가슴성형 사후관리와 체계적인 시술이 진행되는지 고려해야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3.3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평소 가슴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은 가슴성형을 고민할 수 있다. 또한 가슴성형이 발달하면서 성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양상이다. 이에 따라 가슴 내에 삽입되는 보형물 또한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다.

여러 보형물 중 미국 멘토사에서 1,150여개의 보형물 제작 연구를 통해 탄생한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다. 멘토메모리겔 엑스트라는 풀 필링 충전겔로 보형물 형태의 유지력과 내구성을 향상한 미국 FDA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보형물은 스무스형, 마이크로텍스쳐 형 두 가지 타입과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가슴둘레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알려져 있다.

가슴이 빈약하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는 멘토 엑스트라 스무스형을 삽입하여 가슴성형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가슴 볼륨이 어느 정도 있는 경우나 가슴 근육이 단단한 경우에는 멘토 엑스트라 마이크로텍스쳐형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풀 필링 기술로 동일한 볼륨이라 하더라도 풍성한 볼륨을 느낄 수 있는 만큼 메모리 겔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가슴성형 시 어느 성형외과를 선택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보형물 선택도 중요하지만 체계적인 수술이 가능한 곳인지, 사후관리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지 전문의의 경험과 실력 또한 고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성형외과 선택 시 신중하게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부산가슴성형 하늘성형외과의원 김성호 원장은 “최근 가슴성형 시술이 발달하여 많은 여성 분들이 시술을 받고 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시술 전 상담을 상세하게 받아야 하며 사후관리 시스템은 잘 갖추어져 있는지 혹시 모를 응급 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장치들은 마련되어 있는지 세세하게 따져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