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4월 네이버 쇼핑몰서 전통주 판매전 열어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가 4월 한 달간 네이버와 공동으로 ‘전통주 응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이버 쇼핑몰을 통해 전국 200여 양조장에서 빚은 500여 가지 전통주가 기획 판매되며, 기획전에서 4월 안에 전통주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금액의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aT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각 가정에서 홈술, 혼술 등 새로운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는 요즘 추세에 따라 소비자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전통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물론 지역 소규모 양조장들도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며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T 이병호 사장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우리 전통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라면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적당히 전통주를 즐긴다면 지역 양조장에 큰 응원과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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