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대상 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4.06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김치 부문 수상 기념 이벤트 열어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대상㈜ 종가집(이하 종가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에서 주관한 '2020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이하 K-BPI)'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2년째를 맞는 K-BPI는 KMAC가 지난 1998년 개발한 국내 브랜드 대상 최초 모델로, 1만1800여 명의 소비자들과 1:1 면접조사를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한다.

올해 조사에서 종가집은 김치산업 분야에서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730.2점을 받아 2위 브랜드와 2배 가까운 격차로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종가집은 4월 내내 ‘종가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구매 영수증, 수상 앰블럼이 부착된 제품 등 종가집 김치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종가집 홈페이지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종가집 관계자는 “대한민국 포장김치 대표 브랜드로써 신선한 김치 맛과 오랜 기술력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