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복부 지방흡입 안전한 방법으로 여름준비 돌입
허벅지,복부 지방흡입 안전한 방법으로 여름준비 돌입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4.1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비비드성형외과 이도헌 대표원장
광주 비비드성형외과 이도헌 대표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겨울동안 투툼한옷 안에 숨겨왔던 지방층이 도드라지는 계절 봄이 찾아오면서 다이어트와 지방흡입과 같은 시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광주에 거주하는 한세연(36)씨는 두꺼운 허벅지로 인한 평생 고민인 하체비만 때문에 다이어트식품부터 운동 안해본 것이 없을 정도이다. 하지만 쉽게 빠지지 않는 허벅지살로 한세연씨는 아직 다가오지도 않은 여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한다. 이번에는 여름이 오기 전에 '지방흡입수술'을 계획해 보기로 하고 지방흡입을 알아보고 있다.

여름이 오기 전 바디라인 교정을 위해서 전문병원에 지방흡입수술을 문의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여성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규칙적이지 않는 식습관이나 인스턴트식품의 고칼로리 음식을 자주 섭취할 수 있는 생활환경으로 지방흡입수술을 문의하는 남성의 비율도 많아지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준비로 복부와 허벅지지방 흡입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에 더욱 신경쓰는 추세인 것이다.

지방흡입술에 대해 검색해 보면 굉장히 많은 정보들을 찾아 볼 수가 있다. 하지만 나에게 적합한 지방흡입수술 방법은 어떤 것인지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지방흡입 정보들을 보면 부작용이나 통증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광주 비비드성형외과 이도헌 대표원장은 “지방흡입술은 체내에 있는 지방을 흡입하는 방식으로 빠른 몸매변화를 기대하고 무작정 선택하기 보다는 전문의료진과 꼼꼼하게 상담한 후 의료진의 실력과 임상경험, 그리고 흡입 이후 진행되는 병원측의 사후관리 등도 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도헌 원장은 “지방흡입수술은 수술에 대한 안정성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술진행에 대한 병원의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 안전사고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응급의료 장비 구축,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의 실력과 임상경험정도 등을 잘 파악한 뒤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