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수술 전 유의해야 할 사항은?
가슴성형, 수술 전 유의해야 할 사항은?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4.1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가슴성형전문 지세스성형외과 박시현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여성들에게 있어서 가슴은 몸매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다. 가슴 사이즈를 키우는 것은 자가 관리만으로는 이룰 수 없는 일이다 보니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가슴성형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가슴확대 수술을 하기 전 유의해야 할 사항으로는 보형물이 들어갈 포켓을 정확한 사이즈로 혈관이나 신경 손상을 최소화해 만들어 주는 것인데 이렇게 함으로써 부작용을 예방하는 동시에 보다 나은 수술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러한 수술을 위해서는 수술 부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내시경 장비의 도움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보다 세밀한 영상을 확보하기 위해 장비의 중요성이 크다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내시경 가슴확대술로 수술을 진행시 어떤 점이 좋을까? 우선 보다 정확한 박리로 수술이 가능하고 혈관 및 신경을 직접 확인하고 수술을 함으로써 중요 구조물의 손상이 최소화되고, 이에 따라 보다 안전한 수술이 된다.

부산가슴성형전문 지세스성형외과 박시현원장은 “직접 수술시야를 확인하게 돼 해부학적 층에 따라 수술이 진행되므로, 주위 연부조직의 손상이 최소화돼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출혈이나 혈종의 가능성이 적어 염증이나 구형구축 등의 가능성 또한 적다”고 말했다.

이어 박 원장은 “그러므로 가슴성형 전 수술부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내시경 장비를 갖췄는지 여부 등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