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OOD로 슬기로운 집콕생활 즐겨요”
“K-FOOD로 슬기로운 집콕생활 즐겨요”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5.0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극동러시아지역 한국농식품 SNS마케팅 추진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코로나19 신규확진자 급증으로 임시 휴무와 이동 제한을 시행 중인 러시아에서 ‘한국식품과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요’ ‘내 건강을 지키는 K-음료’ 등 집콕족을 대상으로 한 K-FOOD 온라인 홍보가 현지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는 코로나19로 실내생활이 늘어난 러시아 내 가족단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 농식품의 SNS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aT는 오는 18일까지 ‘간편조리 HMR 비축식품 및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을 주제로 릴레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총 10회차로 제작한 이번 영상물은 primenews 등 극동러시아지역의 유명 SNS채널을 통해 약 100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노출된다. 

특히 ‘한 달 동안 마트를 가지 못한다면?’ ‘삼시 세끼 K-Food 즐기기’ 등 장기간 집콕생활로 지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만한 주제를 선정해 홍보한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코로나19로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구매, 음식배달서비스 등 새로운 식품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SNS와 모바일 이용자가 급격히 늘고 있는 신북방지역의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