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힘들다면 다이어트한약도 대안 중 하나
체중감량 힘들다면 다이어트한약도 대안 중 하나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6.0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식품을 비롯한 다이어트 보조제나 운동기구 등의 판매 또한 늘고 있다. 과거에 다이어트는 여성들의 전유물이었으나 최근에는 남성들도 뱃살을 줄이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 추세다.

간헐적단식, 원푸드 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등 다양한 방식의 다이어트들이 존재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만큼 잘못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할 경우 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을 겪는 사례도 흔히 볼 수 있다. 이에 적지 않은 사람들이 한방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고 있다.

로아한의원 강남점 홍혜정 원장은 “한방다이어트는 몸을 상하게 하는 혹독한 단식과는 달리 식욕 조절로 자연스레 식사량을 줄일 수 있고, 몸의 부족한 영양분을 한약으로 보강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크며 부작용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방다이어트는 1:1 상담과 진맥을 통해 자신의 체질에 맞게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한다”며 “한의원에서는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된 부위에 직접 지방분해 천연 약물을 주입하는 지방분해침과 함께 체내의 순환을 촉진시켜 체질개선 효과와 내장지방을 배출해주는 한약 복용을 통해 신체 내외의 전반적인 문제를 관리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홍혜정 원장은 “단순히 굶어서 살을 빼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보다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하고 평소에도 생활 습관 및 식습관을 개선해준다면 건강하게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이어트한약의 효과를 경험해보기 위해서 다이어트한약 가격이나 추천 등 각종 후기를 검색하는 이들이 많지만 다이어트한약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몸에 맞는 한약인지, 체질개선이 가능한지 여부를 파악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