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내미생물 분석으로 개인 맞춤형 식단 작성해드려요~”
“장내미생물 분석으로 개인 맞춤형 식단 작성해드려요~”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9.0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녹즙, 간단한 검사 키트로 장내 미생물의 유형 분석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의 건강관리 식단브랜드 ‘잇슬림’은 장내 미생물을 분석해 개인에게 필요한 식품과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하는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은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간과되어 온 장내미생물에 주목, 장내 미생물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은 장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장내미생물 분석 키트와 샐러드·덮밥, 쉐이크로 구성된 잇슬림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잇슬림 홈페이지에서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을 주문하면 장내 미생물을 분석할 수 있는 검사 키트가 택배로 잇슬림 식단은 평일 매일 고객에게 배송된다. 장내미생물 분석 키트는 유전체 분석기관 ㈜지니너스의 WithMeTM 장내미생물 검사 키트를 활용했다.

잇슬림 홈페이지에서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을 구매한 후 집으로 택배 배송받은 분석 키트 내 사용설명서에 따라 채변 후 이를 분석기관(지니너스)으로 발송하면 약 3주 후 온라인·모바일 또는 우편으로 검사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잇슬림 김양희 팀장은 “개인 맞춤형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확산되는 가운데 풀무원은 장 건강 상태를 면밀히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건강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솔루션 제공의 중요성을 주목해 앞으로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장내미생물 분석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