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로 흘린 땀, K-생수로 식혀요
요가로 흘린 땀, K-생수로 식혀요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09.1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러시아 건강프로그램과 연계해 우리 음료와 생수 홍보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는 극동러시아에서 현지인들이 즐겨 참가하는 인기 요가(YOGA) 프로그램과 연계해 우리 음료를 알리는 이색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러시아는 지형 특성상 석회질이 함유된 물 때문에 국민 대다수가 생수를 구매해 먹는다. 실제 지난해 러시아의 내수 생수시장은 27억 달러로, 전년 16억 달러에 비해 큰 폭으로 상승했으며, 이러한 추세라면 앞으로 생수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aT는 이달부터 블라디보스토크 해양공원에서 매월 진행하는 하계 정기 요가프로그램에서 우리 생수와 비타민음료 알리기에 나섰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K-FOOD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우리 음료와 생수가 극동지역을 중심으로 러시아 내에서 인지도를 올려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