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소스·HMR 제품브랜드 온라인 마켓 론칭
동원홈푸드, 소스·HMR 제품브랜드 온라인 마켓 론칭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10.28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반찬&, 쿠팡 등 온라인 마켓에 ‘더 맛있는 볶음밥’ 7종 출시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소스·HMR 전문 브랜드 ‘비비드 키친’과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 ‘비비드 팜’을 더반찬&과 마켓컬리에 론칭하고 온라인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비비드 키친(VIVID KITCHEN)’은 40g 소용량 포장이 특징인 ‘미니 디핑소스’ 4종과 100g당 40kcal 이하로 낮춘 ‘저칼로리 소스’ 4종을 선보였다. 향후 드레싱, 양념육 등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비비드 팜(VIVID FARM)’은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포케는 해산물에 신선한 야채와 양념을 곁들여 먹는 하와이식 샐러드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성장하는 시장 상황에 발맞춰 동원홈푸드의 사업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 출시를 선보이며 B2C 온라인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