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서구 어린이급식센터, 어린이사생대회 열어
인천 계양구·서구 어린이급식센터, 어린이사생대회 열어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11.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구 김연아 어린이가 최우수상 수상해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인천 계양구·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계양구·인천서구 센터)가 등록 기관 어린이를 대상으로 2020년 공동특화사업 제 5회 ‘튼튼! 쑥쑥!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생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사생대회로 진행되었으며 계양구, 인천서구 센터의 등록 기관 어린이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대회 주제는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였다. 어린이들은 개별적으로 제공된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등의 재료를 이용해 가정에서의 모습을 다양하고 창의적으로 완성해 제출했다.

심사기준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표현력, 주제적합성, 창의력, 작품성, 완성도에 주안점을 두었다. 심사결과 최우수상은 계양구 김연아 어린이가, 창의상은 인천서구 마예준 어린이가 받았다.

계양구센터 정남용 센터장은 “이번 사생대회와 온라인 전시회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면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언택트 사업의 발판이 되었기를 바라며, 어린이 스스로도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생활을 습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인천서구센터 최향숙 센터장은 “본 대회가 어린이들에게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던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스스로 개인위생과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올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명단 △최우수상-김연아(계양구) △창의상-마예준(인천서구) △우수상-박시우(계양구), 신지유(계양구), 김하연(인천서구), 오은지(인천서구) △장려상-유나빈(계양구), 양서영(계양구), 김리안(계양구), 신다은(계양구), 이소연(계양구), 황시현(인천서구), 문주원(인천서구), 전소윤(인천서구), 김강산(인천서구), 김보민(인천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