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전국 급식업장에 해외여행 테마 메뉴 선보여
아워홈, 전국 급식업장에 해외여행 테마 메뉴 선보여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11.25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으로 꿈꾸는 글로벌 여행’ 콘셉트로 ‘플라이 투 메뉴’ 도입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전국 급식업장에서 ‘맛으로 꿈꾸는 글로벌 여행’을 콘셉트로 ‘플라이 투 메뉴(Fly to menu)’ 테마 메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플라이 투 메뉴’는 해외여행을 즐기지 못해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음식을 통한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구내식당에서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제공한다. 현지 그대로의 맛과 플레이팅 등을 통해 여행에서 즐겼던 추억의 맛을 살려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플라이 투 메뉴’ 첫번째 국가는 ‘미국’으로 시작했다. ‘잠발라야’, ‘잠발라야 스파게티’, ‘뉴욕 핫도그’, ‘하와이안 무스비’ 등 4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사이드 메뉴로 맥앤치즈, 코울슬로 등을 함께 제공하여 구색을 살렸다. 

두 번째 ‘플라이 투 메뉴’로는 일본 대표 메뉴인 규동, 돈코츠라멘, 산마(꽁치) 데리야키동, 우동 등을 제공하며 이어 멕시코와 중국, 이탈리아, 베트남 등 특색있는 식문화를 가진 여러 국가들의 대표 메뉴를 차례로 내놓을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플라이 투 메뉴’ 이벤트로 고객들이 각국의 유명한 메뉴를 즐기며 잠시나마 일상을 환기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음식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