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2021년 자문위원단 위촉식 개최
육우자조금, 2021년 자문위원단 위촉식 개최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11.2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산업 발전과 유통활성화 위한 지식과 노하우 공유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 이하 육우자조금)는 지난 24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육우산업 발전과 유통활성화에 함께 할 ‘2021년 육우 자문위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위촉식에는 육우자조금 박대안 위원장, 한국축산물처리협회 진주원 부장, 축산신문 이상호 대표, 한식문화교류협회 엄순길 이사, 차윤환 식품영양학 박사, 농협목우촌 한남순 부장, (사)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도정자 회장이 참석했다. 자문위원단에는 김명규 축산물처리협회장,  임성근 한식문화교류협회장, 축산기업중앙회 한수현 이사도 포함됐다.

자문위원단은 객관적인 자료를 기반으로 육우자조금 사업 효율성을 위해 자문위원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육우 유통활성화를 위해 2021년까지 육우자조금과 함께 할 계획이다.

박대안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위태롭고 어려운 상황이나 작게나마 이번 자리를 통해 육우에 대한 부정적 견해와 잘못된 정보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보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자문위원단들의 고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 땅의 100년, 우리 소 우리육우의 가치와 우수성을 바로 알리는 또 다른 도약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실효성 있는 자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