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베이커리 브랜드 ‘베키아에누보’ 11~12월 판매량 비교 결과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신세계푸드(대표 송현석)는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의 11월1일~12월15일 케이크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29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인 12월 케이크 판매량은 381%까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11월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베키아에누보’ 케이크는 ‘시그니쳐’, ‘레어프로마쥬’, ‘구스타스토 리코타’, ‘디아볼 쇼콜라’, ‘롤크레페’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세계푸드 측은 이 같은 증가세를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온라인 베이커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아 케이크를 비롯한 베이커리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거나 모바일 쿠폰 등으로 선물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한다”며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분들께 베키아에누보 케이크 선물하기로 따뜻한 마음 전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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