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쇼핑·G마켓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 보상캠페인 벌여
농협중앙회는 G마켓과 공동으로 농협 NH쇼핑과 G마켓에서 구매한 상품이 한우가 아닐 경우에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0 배를 보상해주는 ‘한우 100배 보상 캠페인’을 지난 8월2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각 도를 대표하는 9개 농협 한우 공동브랜드 및 횡성한우 등 10개 개별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농협중앙회는 추석을 앞두고 쇠고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믿을 수 있는 농협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찬 농협중앙회 축산유통부장 “쇠고기 원산지표시에 대한 고객 불신을 해고하고 보다 안전하고 고품질의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더욱 안전하고 품질 좋은 한우를 온라인에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농협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한우 100배 보상 캠페인’은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추석 이후에도 계속 진행할 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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