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소외이웃 위한 도시락 기부
풀무원 올가홀푸드, 소외이웃 위한 도시락 기부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1.25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과 함께 푸드뱅크에 도시락 500개 전달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강병규 올가 대표, 겔라레 나더르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농무참사관,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올가홀푸드X주한네덜란드대사관 도시락 나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올가와 주한 네덜란드대사관은 서울 4개 지역구(노원, 양천, 중구, 송파) 푸드뱅크 마켓센터에 총 500개의 도시락을 기부한다. 지역구별로 노원구와 양천구 푸드뱅크 마켓센터에 각 160개씩, 중구 60개, 송파구 120개가 지원된다.

올가 남윤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파트장은 “코로나19가 여전한 이번 겨울을 어렵게 보내고 있을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과 함께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가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과 사회 곳곳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적 책임경영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고금지 대리는 “올가홀푸드와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이 전달해 주신 물품은 소외이웃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며 낭비될 수 있는 식량 자원을 사회적으로 의미 있게 활용하는 식품 기부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