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교육청과 방과후교육 MOU 체결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교육청과 방과후교육 MOU 체결
  • 김기연 기자
  • 승인 2021.02.1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학생들에 방과 후 교육 활동 지원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와 부산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이 16일 방과 후 교육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부산교육청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김석준 교육감,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 및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부산지역 초·중·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자는 목표를 갖고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부산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오른쪽)과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왼쪽)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오른쪽)과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왼쪽)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양측은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진하고 있는 방과 후 교육 활성화에 적극 동참 ▲입장료 30% 할인(초·중·고 학생 본인 및 보호자 1인까지 30% 할인) ▲포토 패키지 30% 할인 ▲’부산방과후행복카드’를 통한 엑스더스카이(풀무원푸드앤컬처)의 서비스 홍보 협력 ▲기타 양측이 필요하다고 협의한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한다.

‘부산방과후행복카드’는 부산교육청이 부산지역 초·중·고등학생들의 문화예술, 스포츠, 체험활동 등의 기회를 확대시키고자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제공한 카드이다. 부산교육청의 협력업체 시설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미래 사회의 주인공이 될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공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방문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공간 제공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