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와 업무협약
대상㈜ 청정원, 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와 업무협약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2.1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3회 ‘청정원 아이사랑 쿠킹클래스’ 동영상 자료 무료 제공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대상 청정원의 유아급식사업 브랜드 ‘아이사랑’이 전국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이하 협의회)와 비대면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상과 협의회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을 함께 진행해 관내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상호 교류 및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은 협의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업무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비대면 시대에 활용 가능한 보육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대상은 연간 월 3회 ‘청정원 아이사랑 쿠킹클래스’ 동영상 교육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영유아의 효과적인 영양 섭취를 위해 식재료의 선정은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 초록마을과 연계시킬 방침이다.

대상 홍영식 급식사업부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린이들의 보육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대상 청정원 아이사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의회 김현익 회장은 "팬데믹 상황에 어린이집 및 가정에 필요한 것이 비대면 보육환경 개선이라고 생각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코로나 상황이 지속될수록 영유아들의 오감 발달 및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