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플랜, 펫푸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뉴트리플랜, 펫푸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3.2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1991년부터 일본에 반려묘용 습식캔 수출하며 펫푸드 품질 인정받아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펫푸드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국민의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뉴트리플랜’은 소비자 평가 항목 가운데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충성도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9년부터 펫푸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펫푸드를 만들어 반려동물 시장이 발달한 일본 시장에 약 30년간 5억 5천만캔 이상의 반려묘용 습식캔을 수출해오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14년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을 론칭해 참치, 연어, 크릴, 홍삼 등 다양한 식품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우수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뉴트리플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펫푸드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펫푸드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