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홍콩 대표 아침메뉴 ‘콘지’ 간편식 4종 출시
아워홈, 홍콩 대표 아침메뉴 ‘콘지’ 간편식 4종 출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21.04.0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고명 각각 별도 포장… 부드러운 안남미 식감 일품

[대한급식신문=박선영 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이 홍콩의 대표 아침식사 메뉴 ‘콘지(Congee)' 를 간편식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워홈이 홍콩의 대표 아침식사 메뉴 '콘지' 4종을 간편식으로 출시한다.
아워홈이 홍콩의 대표 아침식사 메뉴 '콘지' 4종을 간편식으로 출시한다.

아워홈에서 출시한 콘지 간편식은 소고기, 닭고기, 미인 소고기, 미인 닭고기 4종이다. 안남미를 3시간 이상 끓여 부드러운 식감을 최대한 살렸으며, 고기고명을 각각 별도 포장해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고기고명을 각각 별도 포장해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과음 후 해장에 안성맞춤인 콘지 간편식은 썬 쪽파, 고수, 생강, 간장, 후추 등의 고명을 곁들여 먹으면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아워홈 콘지 간편식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2종, 컵용기 2종으로 포장 형태를 달리해 선보인다. 파우치 제품은 소고기, 닭고기 2종으로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서 약 3분간 조리하면 된다.

또한 컵용기 제품은 다이어트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미인 소고기, 미인 닭고기 콘지 2종으로 각 제품마다 칼로리는 100Kcal이하다. 컵에 동봉된 고기 고명과 콘지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최대 3개월까지 냉장 보관 가능하다.

아워홈 콘지 4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 비롯해 홈플러스 등 할인점, 기타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으로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는 소비자가 늘면서 새로운 메뉴를 찾는 수요 역시 증가함에 따라 홍콩 대표메뉴인 ‘콘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며 “간편식에 대한 소비 취향이 다양화되고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도 소비자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 시민들의 대표적인 아침식사 메뉴인 콘지는 맵쌀을 갈아서 만든 광둥식 죽으로 우리나라의 쌀죽과 유사하다. 죽보다는 더 걸쭉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다채로운 맛을 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