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 출시
㈜디에스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 출시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4.2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자연방목 채끝살, 종가집 김치, 폰테라 자연치즈 등 사용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디에스앤(대표 최성수)이 피자알볼로와 협업을 통해 냉동피자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을 출시하고 21일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하며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자알볼로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피자알볼로 모짜 체다치즈 피자 ▲피자알볼로 김치 소시지 피자 ▲피자알볼로 큐브 포테이토 피자 등 4종이다.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주문하는 제품과 동일한 국내 진도산 흑미를 함유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토마토 소스와 치즈 역시 직영점에서 사용하는 동일 재료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는 소고기 채끝 부위를 토핑으로 사용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모짜 체다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통해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치 소시지 피자는 대상㈜ 종가집의 맛김치를 사용해 소시지와 김치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피자 신제품들은 해동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 혹은 에어프라이어에 5분간 조리하면 된다.

㈜디에스앤 관계자는 “홈쿡 시대에 건강하고 간편한 먹거리를 선보이고자 피자알볼로와 협업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재료 선정부터 제품의 중량 및 구성까지 최초로 선보이는 실속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