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한그릇뚝딱김’ 출시
아워홈, ‘한그릇뚝딱김’ 출시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5.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트륨 수치 40% 낮춘 어린이용 김, 유기농 원료 사용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신제품 ‘짜지않아 건강한 한그릇뚝딱김’을 출시하고 오는 14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그릇뚝딱김’은 100% 국내산 유기농 김으로 만들었으며 유기농 해바라기유로 2번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한그릇뚝딱김 디자인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쿨쿨책’의 ‘웅이’를 활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아워홈은 쿨쿨책의 이지은 그림작가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디자인 패키지를 제작하였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그릇뚝딱김 구입 시 선착순 100명 한정 쿨쿨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아워홈 식품점몰에서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치즈무스와 콩가루로 고소함을 더한 ‘인절미 크림 치즈케이크’ 또는 크림치즈와 단호박으로 달콤한 ‘스윗 펌킨 치즈케이크’를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케이크토퍼를 함께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할인행사 및 기념품 증정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며 “아워홈 식품점몰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 할 수 있어 유용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