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무료급식 봉사활동 나서
SK브로드밴드, 무료급식 봉사활동 나서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8.11.1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기아대책과 협력해 서울 봉천동에 있 는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을 연간 후원하기로 했다.

‘행복한 홈스쿨’은 빈곤 결손가정 아동이 방과 후에 저녁 식사와 교육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아동센터 로 전국에 71곳이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 후원을 통해 지난 30여 년 동안 교육·장학 사업에 힘써 온 SK그 룹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SK브로드밴드는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에서 자사 자원봉사단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들과 떡을 만들어 나눠 먹는 ‘참새와 방앗간’ 행사를 가졌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신청을 받아 격주 수요일마다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에서 학습 및 특기 지도 봉사를 펼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와 함께 문화체험, 가족캠프등 특별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또 전사 임직원에게 ‘희망 저금통’을 배포하 11월 30일까지 ‘동전 모으기 운동’을 펼쳐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에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9월 22일 새로운 CI 선포 와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자원봉사단을 발족했으며, ‘사랑의 집짓기 운동’ 참여와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 후원 에 이어 인터넷 중독 예방활동, IPTV 미아 찾기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