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백신 접종 고객에 녹즙 증정 이벤트
풀무원푸드앤컬처, 백신 접종 고객에 녹즙 증정 이벤트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7.01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휴게소서 메뉴 주문 시 인증 후 받을 수 있어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풀무원녹즙의 건강즙 1봉을 증정하는 ‘극복해요 코로나19, 접종으로 모두 이겨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이 푸드코트에서 메뉴 주문 시 메뉴당 풀무원녹즙 건강즙(석류가인, 산이내린 녹용과 삼의힘, 노니엔클리어,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1봉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메뉴 주문 시 국내 발급 접종 인증서 및 배지를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에서 먼저 진행된다.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 방향)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완주/순천 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서울 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 ▲현풍휴게소(대구/현풍 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 방향)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방향) 전국 11곳 휴게소다.

수도권 지역은 오는 1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 ▲양평휴게소(광주/원주 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 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6곳에서 진행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은 “여름철 휴게소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백신접종 독려를 위해 백신 접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무더위가 예보되는 올 여름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선보이는 보양메뉴를 통해 건강한 여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