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수송 군장병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백신 수송 군장병께 감사드립니다”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1.11.1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비호부대 장병에 이어 부모님께도 육우 선물 전달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 이하 육우자조금)는 지난 13~14일 양일에 걸쳐 코로나19 백신 수송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특전사 비호부대(이하 비호부대) 모범 장병 부모님들께 국산 소고기 육우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육우자조금은 국산 육우 선물 20세트를 비롯해 육우 사골&육포세트 30박스 등을 준비해 비호부대에 전달했다. 그리고 전달받은 육우 선물세트는 다시 비호부대 관계자들이 모범 장병 부모님들께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육우자조금이 지난 13~14일 코로나19 백신 수송을 담당하는 비호부대모범 장병 부모님들께 육우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육우자조금은 지난 9월에도 ‘2021 우리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 일환으로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비호부대 장병들에게 국산 육우를 지원한 바 있다. 이후 장병들을 걱정하는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장병들의 뜻을 전해 듣고 모범 장병 부모님들께 육우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육우자조금 박대안 위원장은 “우리가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건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며 “그런 믿음직스런 군장병이 있을 수 있는 건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이기에 그 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군납으로 사랑받는 국산 육우가 장병뿐만 아니라 부모님들께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