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아워홈 10기’ 수료식 개최
‘판아워홈 10기’ 수료식 개최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2.01.0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10년 된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식품 마케팅 업무 경험… 우수 활동자 시상도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지난달 29일 마곡식품연구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Pan-Ourhome) 10기’ 수료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이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0기’ 수료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사진은 판아워홈 10기 서포터즈가 화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

지난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을 맞는 판아워홈은 아워홈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로, 현재까지 대학생 10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7개월간 판아워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65명의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과 상장을 수여하고, 그간 활동을 격려했다. 특히 최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되며, 우수 활동자와 팀에게는 아워홈 외식상품권이 증정됐다.

판아워홈 10기는 지난 5월부터 약 7개월간 식품업계 트렌드 파악, 신제품 체험 및 평가,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식품 마케팅 업무 전반을 경험했다. 기존 판아워홈은 주로 아워홈 주요 점포 견학 등 현장 체험 중심으로 진행했으나 최근에는 ▲방구석 미식회 ▲이색 레시피 추천 ▲나만의 리뷰 콘텐츠 만들기 등 비대면 활동으로 진행했다.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판아워홈 10기 구윤정 씨는 “직접 제품을 접해보고, 나만의 아이디어로 홍보 콘텐츠를 만들어 보면서 실제 식품 마케터가 되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경험을 토대로 식품 기업의 일원으로 꿈을 키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진정성 있는 태도로 활동해준 판아워홈 10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 4월에 예정된 판아워홈 11기 모집에도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