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사이소, 가정식‧식용곤충제품 50% 할인
경북 사이소, 가정식‧식용곤충제품 50% 할인
  • 이미현 기자
  • 승인 2022.06.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몰' 오픈 기념 전상품 30% 할인 판매

[대한급식신문=이미현 기자] 경상북도(도지사 이철우)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가 가정식‧식용곤충제품 기획전을 열고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북 농산특산물 사이소가 6월 한달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가정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북 농산특산물 사이소가 6월 한 달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가정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북도는 이달 한 달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에서 가정간편식(HMR) 제품과 쌀, 고기류 등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가정식, 식용곤충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또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 페이포인트(N포인트)와 사이소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이소에서 구매한 제품 후기작성 고객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이소 연계 쇼핑몰인 울릉 농특산물 쇼핑몰 '울릉몰'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로 전 상품 30% 할인 판매와 신규 회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도 개최한다.

구독경제포인트 상품 2차 판매도 실시한다. 구독경제 포인트 상품은 쇼핑몰내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 구매 시 구매금액외 포인트를 매월 추가 지급하는 서비스로, 6만 포인트 구매 시 추가로 6만 포인트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사이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입점농가와 이용고객 모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농촌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북 농특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