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안전을 지키는 영웅 찾습니다”
“식품안전을 지키는 영웅 찾습니다”
  • 정명석 기자
  • 승인 2022.10.11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CCP인증원, ‘HACCP Heroes 사진 공모전’ 개최
수상작은 HACCP 홍보 컨텐츠 활용 및 상금·상품 수여

[대한급식신문=정명석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오는 21일까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Heroes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의 주제는 ‘식품안전을 지키는 HACCP인증업체의 생생한 현장사진’으로 ▲HACCP인증업체 작업장 사진 ▲HACCP인증업체 종사자들의 현장사진 등이다.

HACCP인증원이 21일까지 접수받는 ‘HACCP Heroes 사진 공모전’ 포스터.
HACCP인증원이 21일까지 접수받는 ‘HACCP Heroes 사진 공모전’ 포스터.

공모방법은 공모 주제와 관련한 사진을 촬영하여 해시태그(#HACCP #해썹 등)와 함께 출품자 개인SNS에 게시 후, 참가신청서와 함께 전자우편(hellohaccp@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콘텐츠는 1인당 최대 3점까지 제출 가능하며, 수상작은 향후 HACCP인증원 식품안전 및 HACCP제도 홍보 콘텐츠로 활용되고, 입상자에게는 11월 7일 상금 및 상품을 수여한다. 최우수 작품 1개와 우수작 2개 등 모두 26개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조기원 원장은 “이번 공모전이 HACCP인증업체의 생생한 현장을 국민 모두가 더욱 가까이 접하고, 안심먹거리를 위해 힘쓰는 업체의 노력을 간접적이나마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식품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진정한 HACCP 히어로즈”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