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 참가업체 리뷰 2
2011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 참가업체 리뷰 2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1.06.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열기 후끈, Win-Win의 현장 속으로~

해마다 참가…실수요자 상담 성과 만족

권명숙 인스템 대표이사
해마다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 참가해 왔는데 항상 바이어들과의 상담 성과가 좋은 편입니다. 이번 전시회에도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아왔고 인덕션렌지 등 신제품을 알렸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제품의 장점을 많이들 알아봐 주셨습니다. 전시회 기간 중 급식관계자, 전문 실무자를 타깃으로 상담했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특히 주최 측이 마련해 준 부스 위치에 큰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전시회에 참여해 신제품 위주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단체급식실 단말기 수요 증가 기대감

우원희 (주)데키스트 이사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한 영양(교)사들이나 조리사분들이 자동 온도기록장치인 무선 온·습도계의 필요성에 대부분 공감하면서도 아직까지는 가격 부담 탓에 구매를 꺼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이번에 전시회에 처음 참가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는 것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단체급식실의 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돼 무선 온·습도계나 표시기 등단말기의 수요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차별화된 워터 호스릴 홍보에 주력

정미란 (주)3국산업 영업부 과장 
이번 학교급식 표준화 모델관에 제품을 전시해 홍보 효과가 컸어요. 모델관을 먼저 보고 나서 저희 부스를 찾아와 제품에 대해 물어보는 참관객들이 많았습니다. 이미 많은 급식관련 종사자들이 식품공장이나 단체급식실 주방에서 저희 워터 호스릴로 항상 정리 정돈된 작업현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는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전문성과 기술력을 확보한 저희 회사 제품은 앞으로 단체급식 시장에서도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브랜드, 제품 알리는 계기 마련 

임백종 BMP코스모 영업부 팀장
아직 저희 제품에 생소한 분들이 많아 우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BMP코스모는 현재 세계 37개국에 지점이 있으며 연간 1만 2,000대의 롤 도어(Roll Door)를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롤 도어를 식품공장 등에 설치하면 기능과 품질면에서도 만족이 크고 특히 개보수 유지비용이 필요 없어 비용부담이 적다는 점을 알렸습니다.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지만 학교급식 관계자들이 부스를 찾아 상담이 많이 이뤄졌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