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 참가업체 리뷰 3
2011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 참가업체 리뷰 3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1.06.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열기 후끈, Win-Win의 현장 속으로~

강원도 해양심층수, 특산물에 관심


황신 (주)아라심수 영업관리 과장
현재 미네랄워터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전시회 동안 해양심층수의 장점을 알리는 데 주력했습니다.특히 급식 관련 바이어들에게 아라심수만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강조했습니다. 고급 호텔이나 단체급식소를 상대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할 것입니다. 부스를 방문해 준 영양(교)사나 급식업체들은 강원도 지역의 특산 쌀,김치, 버섯 등의 식자재에도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시리얼 이미지 확보


박상진 씨알푸드 영업부 과장
이번 전시회 동안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기술로 탄생한 대한민국 대표 시리얼이란 점을 홍보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이미 대형마트에서 저희 회사 제품을 봤다는 참관객들도 많아 우리 쌀로 만든 건강 토종 시리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앞으로도 단체급식 시장을 겨냥해 타 시리얼과 차별화되는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입니다.

 

특허 벤처기술로 상담 줄이어


김판윤 에바다친환경연구소 사장
처음 전시회에 참가했는데 많은 급식관계자들이 찾아와 활발한 상담을 벌일 수 있었습니다. 회사를 모르는 분들에게 산학연이 연계한‘친환경 제품 전문기업’임을 많이 알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난 2008년 연구소를 설립해 친환경 기술연구와 개발, 기술이전에 독자적인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주력 제품인 무공해 친환경 유황란, 유황콩나물을 선보였는데 특화된 기술을 인정받아 대형업체와 공급 계약도 맺었습니다.

질 좋은 제품 알릴 수 있어 만족

김장희 칠갑산약용버섯영농법인 대표이사
상황버섯이나 천마를 이용한 기능성 급식음료를 개발해서 이번 전시회에 출품했습니다. 저희 부스에 영양사나학교 급식 관계자들이 많이 방문해서 홍보가 잘 된 것 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제품으로 급식업체에 소개할 수 있어서 저에게 좋은 기회였습니다. 다음 전시회에는 제품을 더 많이 개발하고, 철저히 준비해서 다시 나와야겠습니다. 다만 전시회 일정을 평일 위주로 편성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야 전문가들이 더 많이 방문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