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튀김우동컵’과 ‘모듬해물탕컵’ 출시 기념으로 ‘맛있는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쌍방향 LCD포토존’에서 시민들은 ‘튀김우동컵’과‘모듬해물탕컵’의 제품 이미지가 노출되는 LCD 전면에서 라면 먹는 포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농심은 페스티벌 참가자 중 가장 맛있게 먹는 모습을 연출한 10팀을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뽑힌 참가자는 서울지역 50여 개 버스정거장에 게재될 ‘튀김우동컵과 모듬해물탕컵’ 포스터의 광고 모델로도 선정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대한급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