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급식 위한 ‘맞손’
영유아급식 위한 ‘맞손’
  • 한명환 기자
  • 승인 2022.11.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강남구어린이급식센터,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 위한 MOU’ 체결
영양교육 강화 콘텐츠 개발, 식재료 관리 및 위생 관련 교육 콘텐츠 기획 등 협력

[대한급식신문=한명환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24일 강남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정상진, 이하 강남구센터)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워홈은 24일 서울 강남구 아워홈빌딩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업무협약식은 한웅철 아워홈 부문장, 정상진 강남구센터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웅철 아워홈 부문장(오른쪽)과 정상진 강남구센터장이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웅철 아워홈 부문장(오른쪽)과 정상진 강남구센터장이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과 강남구센터는 강남구 소재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대상 영유아의 올바른 식문화 확립을 지원한다.

이들은 영유아 대상 영양교육 강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식자재 관리 및 식품 위생 관련 교육 콘텐츠를 기획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쿠킹 키트 제작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정 센터장은 “어린이 식재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보유한 아워홈과 협약을 하게 돼 기쁘다”며 “어린이들의 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 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영유아 맞춤 급식 서비스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깨끗한 식재를 공급하고 어린이 전용 제품 개발 등을 통해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