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예스, ‘하인스’로 브랜드 전환
한보예스, ‘하인스’로 브랜드 전환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9.04.2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독기 전문업체인 ‘(주)한보예스’가 글로벌 이미지의‘(주)하인스’로 새롭게 태어났다.
브랜드 및 법인명 전환을 모두 마친 하인스는 본사 이전과 생산시설 확장을 마무리하고 소독기 전문기업으로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주)하인스는 지난 1991년 소독기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한보상사’로 출발, 2006년 소독기 전문브랜드인 한보예스로 사업을 해왔다.

소독기 관련 각종 특허를 내고 직접 제품을 생산해 본격적으로 소독기 시장에 뛰어든 ‘한보예스’는 글로벌시대에 맞는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주)하인스로 옷을 갈아입었다.‘국민보건위생의 일익을 담당하며 깨끗한 위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한보예스’가 브랜드 전환을 통해 새로운 신화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주)하인스는 2007년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획득, 벤처인증기업, 가치경영대상 수상, 중소기업청표창, 경영혁신형중소기업 선정, 서울경제신문 선정 한국경영혁신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관리에 필요한 소독시스템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생산하겠다는 경영이념을 표방한 (주)하인스는 “국민보건을 위협하는 위해요소의 예방에 앞장 서는 깨끗하고 청결한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근영 하인스 대표는 “그 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며 이를 통해 “개인 및 단체, 생산현장 어디에서나 필요한 위생제품을 다양한 기능과 고품격의 디자인을 겸비해 제작,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인스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은 칫솔소독기, 고무장갑 소독 보관고, 앞치마 소독 보관고, 위생복 소독 보관고, 장화건조기, 다용도 소독 보관고, 칼 전용 소독기, 손 소독기, 청소도구 소독 보관고, 수저 소독기, 장난감 소독기 등 70여 종에 이른다. 이를 전국의 학교급식소와 공공시설구내식당, 산업체 단체급식소, 병원, 어린이집, 유치원 등 다양한 곳에 공급하고 있으며 가정용도 개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